1. Home
  2. ▶Life Story
  3. 신기한 기술력, 내 일상 속 인생템!

신기한 기술력, 내 일상 속 인생템!

신기한 기술력, 제가 이 제품을 쓰고 난 이후로 "신세계가 이런 거구나!"를 매일 아침 느끼며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시력이 학창시절부터 좋지 않았던 저는 렌즈를 지금 이 나이가 되도록 단 하루도 나의 눈에서 떨어져 본 적이 없을 정도로 마치 내 몸같이 여기는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딸아이도 작년부터 시력이 나빠지기 시작하면서 드림렌즈를 끼며 생활하고 있는데 아시다시피 일반 렌즈에 비해 드림렌즈는  시력을 더 이상 나빠지지 않게 하기 위한 제품이다보니 가격이 정말 사악한 수준입니다. 밤사이에 끼고 자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음날은 시야에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게 해주는 효자템이죠. 옥이야 금이야 조심조심 세척하면서 한동안은 잘 관리했는데 문제는 우리가 방심했을 때 일어나더라구요. 평소처럼 세척하고 있는데 갑자기 손끝에서 살얼음 깨지듯이 부서져 버리는 겁니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다시 한 개를 사줘야 했지요.


그때부터 문제의 심각함을 느끼고 어떻게 하면 쉽게 관리할 수 있을까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제품이 바로 이 세척제에요. 그냥 전용케이스에 전용용액을 넣고 보관만하면 세척이 다 완료되는 방식이더라구요. 손으로 문질문질 위험한 세척과정을 안해도 되는 거죠. 완전 신세계!! 그 자체였답니다.


하드렌즈, 소프트렌즈, 드림렌즈 안 가리고 다 쓸 수 있고, 귀차니즘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고 싶거나 눈시림적고 안전한 제품 찾는다면 강추드려요.




'에이오셉'이라고 불리오는 렌즈세척액입니다. 이거 사용해 본 뒤로 너무 너무 좋아서 한 번 살때 박스 단위로 사두고 잘 쓰고 있어요. 없으면 불안하거든요. 저도 쓰고 딸도 쓰다보니 한 병으론 금새 다 써버린답니다. 관리도 쉽고 세척도 강력한데 성분은 독하지않고 순하더라구요. 오히려 예전에 썼던 제품이 눈시림이 더 심했던 것 같아요. 이건 그냥 식염수로 살짝 헹구어 준 후 바로 눈에 끼는데 눈시림은 커녕 매일 새렌즈를 끼는 것 처럼 착용감이 정말 역대급으로 좋아져요. 이러니 애정하지 않을 수가 없지요. 한 번도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는 템!! 내 일상 속 인생템!!  바로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일 겁니다.



이건 헤어스타일에서 인위적이지 않게 고정해 주는 헤어스프레이에요, 유튜브에서 이거 너무 좋다고 연예인들이 가는 샵에선 이것만 쓴다는 말에 혹~해서 따라 사 봤던 제품이에요. 제가 머리카락이 긴데 잔머리도 많기 때문에 머리를 풀든 묶든 상관없이 잔머리를 정리해 줄 스프레이가 필요하기도 하구요. 가끔씩은 고데기로 웨이브를 주기도 하는데 그럴 때도 유용하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비오고 습한 날씨에는 더더욱 필요한 잇템이죠. 기존에 쓰던 제품들은 고정력이 너무 강해서 인위적인 느낌에 빤닥빤닥한 느낌이 싫었는데 이건 자연스럽게 고정시켜 주면서 빤닥한 느낌도 없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그래서 내 일상 속 인생템의 두번째 생활품은 바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스프레이가 되겠네요.


여러분은 생활 속 애정하는 인생템 중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남들이 좋다는 것이 백프로 나에게도 좋으리란 법은 없더라구요. 취향을 많이 타기도 하니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체적으로 남들이 좋다는 것을 추천받아 써보면 실패할 확률은 확실히 줄어드는 것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팔랑귀 팔랑팔랑 거리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따라사고 있네요. ㅋㅋ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