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Life Story
  3. 노모어피자 추천메뉴 2가지 (반반피자와 치즈 추가 솔직후기)

노모어피자 추천메뉴 2가지 (반반피자와 치즈 추가 솔직후기)

노모어피자 추천메뉴

어떤 피자 좋아하시나요? 여러 브랜드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노모어가 현재 제 1순위 픽이랍니다. 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 씬피자가 사실 최애 메뉴이긴 하지만, 씬으로 주문하면 2판 주문해도 양이 터무니없이 적어서 요즘은 노모어피자를 가장 자주 시켜먹거든요.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의외로 제일 맛있었던 추천메뉴가 콤비네이션 피자여서 리뷰로 전해볼까 해서요.

노모어피자

노모어피자 추천메뉴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반반피자 L사이즈인데요. 2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는데,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노모어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와 옥수수 새우피자입니다. 사실 노모어피자를 검색해보면 제일 많이 언급되는 건 옥수수 새우피자 인데요. 베스트메뉴로도 유명한 메뉴긴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노모어 피자를 첫주문해서 먹었을 땐 옥수수 새우피자를 제일 먼저 주문해서 먹었더랬어요. 우리집에선 딸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근데 저는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사실 콤비네이션 피자가 기본이지만 맛내기 힘든 메뉴라고 생각해요. 왠만해선 맛있기 힘들더라구요. 근데 노모어에서 먹어보니 왠걸요? 재료의 다양한 풍미가 너무 좋았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소스가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맛있어서 질리지 않는 맛이라 저는 제일 만족스러웠답니다.

노모어피자 할인

배민이나 요기요 중에서 더 저렴한 곳으로 선택해서 주문을 하는 편이에요. 이번엔 요기요가 더 저렴하길래 여기에서 주문해 봤구요. 요즘 실배달은 배달시간 지연이 너무 길어지길래 이번엔 한집배달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배달비가 평소보다 더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쿠폰 적용해서 할인받을 수 있으니 배달비 이상 할인받은 샘이라 그러려니 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에 따라 이것보다 더 많이 할인되기도 하던데 어제는 평소보다 쿠폰 할인이 적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빨리 배송받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즈 추가로 주문했기 때문에 치즈가 굳기 전에 받으려면 한집배달이 더 낫더라구요.

 

리뷰 이벤트 하는 기간엔 음료는 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캔음료가 아니라 병으로 오기 때문에 음료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캔음료 서비스 주는 곳보다 병으로 주는 곳이 더 좋더라구요. 아마 체인점이 어느 지역인가에 따라서 서비스는 다를테니 주문하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노모어피자_반반피자
노모어피자_할인

노모어피자 맛있게 먹는 법 : 치즈 추가

100g 추가랑 200g 추가 중에서 택일할 수 있었는데 두가지 모두 시켜먹어본 결과, 저는 100g 추가가 적당히 좋았어요. 가격은 100g 추가시 3천원이 더 붙습니다. 반면에 200g 추가는 좀 과한 느낌이랄까요..?

 

노모어피자 치즈는 타브랜드보다 더 고소하고 진한 편에 속해서 100g 추가가 전혀 아깝지 않게 느껴지거든요. 특히 콤비네이션 피자는 꼭 치즈를 추가해야 풍미가 확! 살아올라서 훨씬 더 맛있어 지더라구요. 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노모어에서 꼭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만약 실속배달로 주문한다면 배달이 지연될 수 있는데 그럴땐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치즈가 녹아 훨씬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돌릴 때 너무 오래 돌리면 빵이 눅눅해 지면서 축 쳐질 수 있으니 아주 살짝만 돌려야 딱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다른 추천메뉴는 무엇인가요?

딸이 옥수수 새우피자를 좋아해서 이렇게 주로 주문하는 편인데, 저는 베이컨 하와이안피자도 좋았어요. 달콤한 파인애플이 치즈랑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구요. 맥주 좋아하는 분들은 안주삼아 드실 경우, 더블 페퍼로니 피자도 아주 맛있어요.

 

보통 페퍼로니피자 맛없는 곳은 약간 냄새나는 경우도 있는데 노모어는 그런 잡미가 없어서 저는 맛있더라구요.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이니 야식으로 술과 함께 드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워낙에 도우가 맛있는 브랜드이고 토핑이 신선하고 풍부해서 어떤 메뉴를 고르든 만족할만한 곳인 것 같아요. 그래도 딱 집어서 추천한다면 오늘 제가 소개드린 메뉴들이 추천메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입맛이 달라 의견이 나뉠 수는 있겠지만, 제가 주위에 추천드려서 다들 맛있다고 하시는 걸 보면 평타이상하는 브랜드인건 맞는 것 같아요. 저처럼 피자덕후라면 한번쯤 다들 드셔보셨을만한 브랜드이니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